The 2-Minute Rule for 툰코

네이버 웹툰과 카카오웹툰의 작품들은 별도로 아이콘으로 표시하고 있어서 구분하기 편리합니다.

아직까지 잘 알려지지 않은 사이트여서 접속량이 적어 속도가 빠른 편입니다.

업데이트된 작품에는 별도로 업데이트 표시가 되어 있어 쉽게 최신 자료를 구분할 수 있으며 인기순, 연재중, 완결된 웹툰으로 메뉴 클릭으로 간단히 작품들을 썸네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.

최근 웹툰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네이버 웹툰을 비롯한 다양한 웹툰 플랫폼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. 각 웹툰 플랫폼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웹툰과 최신 연재되는 유료 웹툰이 있습니다.

또한 작품의 썸네일에 장르와, 연재 중인 업체 등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어 편리합니다. 비회원제로 운영 중으로 최대 장점이 아닌가 생각들며, 불법 사설 도박 사이트 광고가 없는 점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.

최신 웹툰은 매일 업데이트되고 있어 웹툰 미리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. 웹툰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소나기툰에서 최신작을 즐겨보세요.

다양한 장르의 웹툰이 업로드되어 있고 연재중인 웹툰과 완결된 작품을 미리보기 하거나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.

이 사이트도 가입하지 않고 로그인 하지 않아도 사용 가능한 북마크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 마찬가지로 캐시로 작동하기 때문에 캐시를 toonkor 지우게 되면 북마크 해 놓은 목록이 전부 사라지게 됩니다.

여기오는 개제된 사이트들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링크/중계사이트 입니다.

무료웹툰 웹툰다시보기 사이트인 아지툰은 연재 중인 작품부터 완결된 작품까지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툰코시즌2 있습니다. 각 웹툰 플랫폼의 웹툰을 한데 툰코 모아 제공하며, 썸네일마다 네이버, 카카오 등의 로고가 있어서 어느 플랫폼의 작품인지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네이버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제공하는 웹툰을 한 곳에서 모아 볼 수 있으며 미리보기와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.

메인 화면의 주간베스트 목록에서 현재 가장 인기있는 만화가 무엇인지 확인하고 바로 볼 수 있으며, 화면 중간에 커뮤니티 게시판이 운영되고 있어 보고싶은 만화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.

매일 많은 양의 웹툰이 업데이트되고 있어 최신순으로 검색하면 가장 최근에 인기 있는 웹툰의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로그인 하지 않아도 볼 수 있는 북마크 기능이 있습니다. 요즘 웹툰 사이트들 대부분은 로그인을 해야지 북마크를 toonkor 사용 할 수 있게 해주지만 이 곳은 가입하지 않고 로그인하지 않아도 북마크와 최근 본 작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